예스24 굿즈 아이코닉 다이어리 스탬프

다이어리 스탬프 

예스24 굿즈로 판매 중인 아이코닉 다이어리 스탬프.

종류가 여러 가지인데, 내가 원하는 디자인의 스탬프만 개별고 구입할 수 있다.

 

 

다꾸용으로 구입한 스탬프

귀찮아
몰라 안해

 

이 3가지로 구입!! ㅎㅎ

 

 

아이코닉 캠핑 다이어리 스탬프

 

캠핑용으로 쓸만한 그림이 들어있는 캠핑 다이어리 스탬프랑 일상용으로 쓸만한 하루 다이어리 스탬프.

 

 

캠핑용

 

요 의자 디자인도 귀여워!!

쉬어요.라는 문구가 일상에서도 자주 쓰일 것 같아서 우선 찜만 해 놓음.

 

 

 

게으른 나를 위해

 

제일 잘 사용할 것 같은 베스트 top3을 골라봤다.ㅋㅋ

 

 

 

 

따로 잉크가 필요 없이 아래 투명 뚜껑을 열고 찍으면 된다.

 

 

귀찮아 스탬프

 

몰라 안해 스탬프

 

멍..  스탬프

잉크 내장형 스탬프라서 얇게 파였는데도 그림이 잘 찍힌다.

 

반응형

 

 

조금 연하게 찍고 싶으면 손을 금방 떼면 된다.

진하게 찍고 싶으면 오래 누르고 있으면 되고, 

 

'몰라 안 해' 스탬프 두 번 찍었는데, 하나는 너무 오래 눌렀더니 글씨가 두꺼워져서 뭉개짐.

잘 조절해서 찍어야겠다.

 

그 외 다른 디자인 

캠핑 스탬프

디자인 컨셉만 캠핑이라서 일상 다꾸용으로도 잘 쓰일만한 문구들이다.

스타트 / 쉬어요 / CHECK 요렇게 찜.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