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 득템!!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 장난감

1차 18종 출시 : 7월 30일

2차 17종 출시 : 8월 20일

* 해피밀 미니언즈 '랜덤'제공!!!!

 

012
맥도날드 7-8월 해피밀 미니언즈

상하이 버거 먹으러 왔다가 해피밀 장난감 새로 나온 거 확인하고 바로 해피밀 주문했다.ㅎㅎ

랜덤 제공이라서 주문하고나서 뭐가 이쁜지 구경 중.

저 왕관 쓴 미니언즈랑 경찰제복 입은 미니언즈 갖고 싶지만 크게 기대하지는 않는다.

그냥 눈 두개달린 미니언즈만이라도 좋다.라고 생각 중....ㅋㅋ

 

 

미니언즈 해피밀 상자

미니언즈로 디자인된 해피밀 상자인데, 귀엽다.

치아교정 중인 건가.. 상자는 이쁘지만 집에 가자마자 바로 재활용.ㅋㅋ

상하이버거랑 해피밀 테이크아웃 주문했는데, 집에와서 보니 상하이버거 세트에 콜라가 빠짐.-_-;;미니언즈에 정신팔려서 확인도 못했다. 저번에는 감자튀김을 빼놓고 줘서 전화하니깐 치킨너겟 서비스로 가져다 줬는데, 콜라는 전화해서 가져다 달라기도 좀 그래서 그냥 집에 있는 탄산수 먹음.. ㅠㅠ

 

미니언즈 볼

약간 감긴 눈.

처음에 미니언즈 볼 디자인은 다 똑같은 줄 알았는데, 인터넷 찾아보니깐 이것마저도 눈이 각양각색이다.ㅎㅎ 

역시 미니언즈 ㅎㅎㅎ

 

 

양갈래 미니언즈

원하던 건 아니었지만 다행히 눈 2개인 양갈래 미니언즈 나왔다.

두 눈 색이 다르다. 오드아이인가...

크기가 작은데 은근 묵직해서 안에 자석이 들어있나? 했는데 그건 아니었다.

 

구두 신은 발 디테일.

 

미니언즈 피규어보다 미니언즈 볼이 더 맘에 든다.

포켓몬스터 느낌 나고, 던지면 깨지겠지만...

열고 닫을 때도 잘 닫혀서 굿!!

다양한 표정의 포켓.. 아니 미니언즈 볼 모으기를 해볼까. ㅎㅎ

 

 

잘 서 있는 양갈래 미니언즈. 

그리고 미니언즈 볼

아.. 저거 얼굴 위아래가 바뀐 것 같은데?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