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zara) 유니클로 스웨이드 앵클부츠 비교

  • 유니클로 스트레치 쇼트부츠 _ 39,900원

  • 자라(zara) 레더 힐 앵클부츠 _ 119,000원

 

예전부터 유니클로에서 운동화를 판매하는건 본 적 있는데, 최근에 구두류를 판매하기 시작했는지 종종 보인다.

완전 기본 플랫/힐 디자인이라 딱히 끌리지 않아서 관심이 없었는데 이번에 가니 앵클부츠가 나왔길래 한번 신어봤다.

 

유니클로 스트레치 쇼트부츠_베이지

유니클로 스트레치 쇼트부츠 스웨이드

평소 구두도 1cm 플랫슈즈 밖에 안 신고, 거의 운동화만 신고다녀서 이런 스타일은 오랜만에 도전해보는 건데, 생각보다 핏이 이쁘다??? ㅎㅎ

굽이 있어서 발이 아플거라고 생각했는데, 스웨이드 재질이라서 가죽이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다.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삭스부츠 스타일이라서 신을때 지퍼 없이 그냥 입구부분에 발 넣고 양말 신듯이 신으면 되는데.. 오오!!! 완전 편하다.

양말스타일로 된 운동화를 인터넷 상에서 보고

'저거 편하기는 하지만 별론데??' 라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끌림.ㅋㅋ

 

유니클로 이번 앵클부츠가 이 디자인 말고 몇개 더 있던데, 굽 낮은건 핏이 안이쁘고 이 스웨이드 부츠가 딱이었다. 근데 블랙 색상도 있었는데 내 사이즈가 없어서 베이지 색상만 신어봤다.

 

굽이 한 5cm 정도 되려나? 유니클로 사이트에 상세정보에 굽높이는 안나와있다. 못찾겠다.

꽤나 맘에 들었는데, 평소 신던 스타일이 아니라서 어떤 코디로 입고 다녀야할지 모르겠다.

고민만하다가 공홈가서 찾아봤는데...

유니클로 스트레치 쇼트부츠

벌써 사이즈 다 나가고 거의 품절. 블랙은 아예 품절.ㅋㅋㅋ

소리소문없이 인기짱이었네.;;

 

 

ZARA 레더 힐 앵클부츠

zara 자라 레더힐 앵클부츠

유니클로 매장 같은 건물에 자라매장이 있어서 들어갔다왔는데, 유니클로에서 부츠 봤더니 자라에서도 신발만 보게 된다. ㅎㅎ

딱 이 디자인이 그냥 보기에도 고급스럽고 앞코가 적당히 뾰족해서 이뻤다.

유니클로 앵클부츠보다는 발목이 짧고 뒤에 지퍼가 있다.

자라 공홈 상세설명 보니 굽이 5cm 라고 되어있는데, 왜 더 높아보이지?? ^^:;

 

신어봤는데.. 까매서 핏이 안보임..;;

평소 37-38사이즈 신어서 38사이즈(245) 신어봤는데, 적당히 잘 맞는다.

그리고 발이 엄청 작아보인다. 신발 자체가 라인이 있어서 얄쌍해서 그런가? 보이핏 데님을 입어서 하체가 부해보이는데 다리부분만 작아보여서 웃겼다. 이 구두 신을때는 스키니진이나 스타킹or맨다리에 신어야 이쁠 것 같다. ㅎㅎ  

 

자라 온라이스토어에서 상품번호로 찾으려고 찍어왔다.

상품번호 5121/301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