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사랑채 기념품 가격 : 문재인 대통령 취임 1주년 기념 상품

어제 청와대 굿즈 나온다는 소식 듣고 바로 <청와대 사랑채> 찾아봤다.

예약 없이 갈수 있는 곳이라길래 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에서 내려가 가는 방법 다 찾아봤는데, 오늘 안 판다고 한다.

청와대 사랑채 인스타그램 들어갔더니 어제 올려놓은 <청와대 굿즈>피드도 삭제되어있다. 빠른시일내에 다시 판매한다고 하니 다시 기다려야지 뭐..

 

[문재인 대통령 취임 1주년 기념]
.
청와대 사랑채 기념품점에 새로운 기념품이 들어왔어요 :-)
이번 기념품은 '문재인 대통령 취임 1주년'을 기념하여 특별 제작된 상품이라 더 의미가 있는데요,
오직! 청와대 사랑채에서만 만나볼 수 있답니다☺️
어서 어서 구경오세요!

@cheongwadae__sarangchae 

 

어제 뜬 청와대 굿즈 이미지 몇장.

이거보고 당장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분홍색과 하늘색이라니.. 어제 판매된 스타벅스md가 생각나네. 봄 컨셉이 분홍&파랑 콜라보인가?ㅎㅎ

 

색깔 보자마자 딱 이 스타벅스 콜드컵 생각남.ㅎㅎ

어제 코어md로 판매되었던 벤티 사이즈 콜드컵. ^^

암튼 색상도 너무 곱고 이쁜데, 저 <청와대>라고 적혀있는 로고가 청와대 기와모양 본 딴 것 같아서 정말 이쁘다. ^^

 

상세하게 공개된 이미지가 없이 단체샷 뿐이라서 사진 확대하면서 뚫어지게 봐야 함.ㅠㅠㅋ

저 커다란 네모는 노트인 것 같고, 위에 해태(?)랑 전통가옥이 올려진건 오르골.

깔끔한 디자인의 머그컵, 충전기, 연필 등등도 있다.

솔직히 로고 자체가 너무 이뻐서 다 못사면 저 상품들에 붙어있는 태그라도 갖고 싶다.

 

위시리스트.ㅋㅋㅋ

1순위 <청와대 북마크>

한눈에 반함. 가격은 개당 11000원.

이거말고 밑에 이미지를 보면 다른 북마크 디자인도 있다.

 

이미지 오른쪽 아래에 좀 더 사이즈가 작은 북마크 3종 2세트.

이건 저 금박부분에 '나라답게 정의롭게'라고 적혀 있다.

가격은 16000원

나는 위에 11000원짜리 북마크가 더 이뻐서 구매하게되면 그거 2개 찜. ㅎㅎ

 

 

두번째 위시리스트 <청와대 뱃지 2종>

더 이상 말이 필요없다. 청와대 디자인이 너무 이뿌다.

가격은 개당 6000원.

역시나 이 메인 뱃지 말고 전통문양 이미지의 3종 뱃지 2종이 있는데 그건 1세트당 16000원.

저번에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산 인물뱃지는 가방에 끼워서 잘 들고 다니는데, 이건 그냥 소장각이다.ㅎ

 

나머지 가격들 정리.

청와대 손목시계 _ 45,000

오르골 _ 48,000

충전기 _ 25,000

연필 2종 _ 2,000

노트 _ 2,00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