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라이브 홍콩 문제 : 당첨 상금 28만 9855원 (나는 낮에 당첨)

전국민 퀴즈쇼.ㅋㅋㅋ

잼라이브 오늘 상금은 우승자 100명!!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 홍콩행 비행기표.

평소 잼라이브 할때 12문제 풀고 20~25분 정도면 끝나는데, 오늘 32문제 47분 걸렸다.ㅋㅋ

 

잼라이브 홍콩 문제

마지막 32번 문제에서 69명 살아 남아서 2000만원 우승상금을 69명이사 나눠가짐.

 

잼라이브 홍콩 우승자 우승상금

일인당 우승상금 289,855원.

부럽다. 이분들 29만원 상금도 받고 홍콩도 보내줌. (69명)

 

나는 총 32문제에서 5문제 정도 틀렸나??

제일 처음 틀린 문제가 '강황 가루'..오답만 기억나고 이거 정답은 모르겠다.

 

Q. 31번 문제가 홍콩에서 유행했던 다이어트는?

비누, 태양 등등.. 답은 태양 다이어트 (나는 비누로 해서 틀림;;)

Q.홍콩에 있는 실외 에스컬레이터가 나온 영화가 아닌 것은?

중 경삼림, 다크나이트, 냉정과 열정사이(정답).

 

홍콩 여행 협찬해준 클룩(KLOOK)이랑 홍콩 관련 문제가 많았는데,

Q. 홍콩 국기에 별은 몇개??

없다, 3개, 5개(정답)

무간도라는 영화에서 홍콩 국기 계양??하는거 본 기억이 있는데, 가운데 크게 하나 그려져있다고 생각했는데 보기에 1개가 없어서 당황하다가 5개로 찍었는데 맞았다. ㅎㅎ

홍콩 국기 별의 갯수

큰 꽃 그림 안에 별이 하나씩 있었음..

 

그 외에 양가위 감독, 황비홍(이연걸), 홍콩 옥토퍼스, 트램 등등...

 

잼라이브(jam live) 홍콩 문제

 

잼라이브 홍콩 문제

여태 잘 맞추다가 여기서 틀린 사람들 진짜 아깝다.

각시탈 여행은.. 잘못 누른거겠지??? ㅎㅎ

 

잼라이브 우승 상금

오늘 주말이라 오후 2시 9시 두번하는 날인데, 오랜만에 오후 2시 퀴즈에서 우승했다.

거의 3~4개를 찍어서 맞추고 하트도 하나도 안쓰고 우승!!

근데 9시 우승상금 28만원이랑 너무 차이나잖아...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