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스타벅스 추석md : 머큐리 풀문 버니 텀블러

  • 스타벅스 추석MD

  • 추석 시즌 한정 상품

  • 출시일 : 9월 18일(화)

  • 출시 상품 : 6종 (스테인리스 텀블러 2종, 플라스틱 텀블러 2종, 파우치 및 컵 슬리브 각 1종)

 

스타벅스 벚꽃MD 이후로 한동안 텀블러 관심이 없었는데 추석md 나오는 걸 출시 전 날 알았다. 토끼 이미지가 메인이길래 순간 '벌써 토끼해인가....' 하다가 '아니구나 추석이구나' 깨달았다.^^;;

 

2018 스타벅스 추석md

 

이번 추석 디자인, 벚꽃md 디자인하셨던 분이 한거라는데, 디자인 진짜 잘 뽑는다. (인스타 @studio.l.e )

사진 왼쪽에 파우치는 포인트가 끈을 묶으면 토끼 귀 모양이 된다는 것!! ㅎㅎ

파우치랑 컵 슬리브 인기 있던데, 내 취향은 아니고, 딱 톨 사이즈 스테인 텀블러랑 뒤에 워터볼 텀블러 두개가 눈에 들어왔다.

예전보다 스벅 텀블러 사가는 사람이 줄어들어서 출시날 안가고 다음날인 오늘 지나가는 길에 들러서 보고 왔다.

 

2018 스타벅스 추석md SS 머큐리 풀문 버니 텀블러 355ml

신도림 현대백화점 지하1층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 갔더니, 텀블러 1개씩만 남아있었다. 여기 은근히 md가 오래 남아있어서 여유롭게 갔는데.. ㅜㅜ

그래도 구경이라도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내가 제일 갖고 싶었던 텀블러.

이쁜데, 뒤에 스티커 뗀 자국인지 뭔지 엄청나게 지저분.. 사이렌 로고 테두리 부분도 살짝 칠이 벗겨졌다. 그래서 남아있었던 거구나.

조명빨 사진빨 받아서 엄청 이쁘고 영롱하게 나왔긴 했지만 실물도 이쁘긴하다.

만약 상태 좋은거였다면 구매했을지도... ㅎㅎㅎ

 

2018 스타벅스 추석md SS 머큐리 풀문 버니 텀블러 355ml

SS 머큐리 풀문 버니 텀블러 355ml
SS mercury full moon bunny tumbler 355ml

이거 뚜껑부분이 반투명한 색상이라서 궁금했는데, 그냥 플라스틱 재질이고 입구부분이 막혀있지 않다.

스타벅스에서 빨대 사용 자제하려고 테이트아웃 뚜껑도 입 대고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디자인으로 변경한다고 하는데, 이 텀블러 입구부분이 그렇게 마시기 편하게 되어있다. (똑같은 디자인은 아니고)

 

2018 스타벅스 추석md SS 머큐리 풀문 버니 텀블러 355ml

혹시 재입고 될 수도 있으니 구매에 앞서 미리 고민하느라 한참을 구경하다 왔다.ㅋ

내가 가진 톨사이즈 텀블러는 엘마 밖에 없어서 이거 하나쯤은 사도 된다고 스스로 설득 시키는 중이다. (거의 넘어감.ㅋㅋ)

 

 

2018 스타벅스 추석md 풀문 버니 워터볼 텀블러 355ml

풀문 버니 워터볼 텀블러 355ml
Full moon bunny waterball tumbler 355ml

이건 플라스틱 텀블러. 이것도 디자인 이쁘고, 연한 보라색이라서 솔직히 스테인보다 더 이쁘긴 했는데, 내가 선호하는 텀블러가 아니라서 그냥 구경만하고 왔다.

 

2018 스타벅스 추석md 풀문 버니 워터볼 텀블러 355ml

저 스티커를 딱 뒤에다가 붙여놔야지 옆구리에 붙여놓으니 사진이 이쁘게 안나오잖아.ㅜㅜㅋ

이건 진짜 진짜 이쁨. 워터볼 모으는 사람은 강제구매 해야함.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