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슛돌이 게임이벤트 : 막던가 들어가던가 튕기던가.gif

  • 이번달 EDIYA 이벤트

  • 어플 하단에 <이디야 슛돌이> 참여

  • 5골 : 신제품 쿠폰

  • 4골 : oksusu 5000p

  • 3골 : 500원 할인쿠폰

  • 3일차에 드디어 쿠폰 하나 득템.ㅠㅠ

 

이번달 이디야 이벤트 START !!

늘 항상 언제나 그랬듯이 이디야 앱에서 참여하면 된다.

 

이디야 어플에서 게임화면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네이버 앱>에서 열리게 설정되어있는데, 네이버는 안된다고 크롬으로 연결해준다.

첫날에 5골 넣고 신제품 쿠폰 받았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기대했는데...

현실은 1골도 못넣음.ㅋㅋㅋㅋ

이틀째 역시나 한골도 못넣었다. -_-;;

3일째 오늘.. 드디어 3골 성공!!

 

심심하고 할일없어서 움짤로 만들어봤다.

첫번째 : 골대에 부딪힘. 튕김. (-_-);;

나의 목표는 5골(신제품 쿠폰) 아니면 3골(500원 할인쿠폰)이다.

옥수수 5000p 따위는 필요없다.

 

두번째 : 고올~~~~~인.ㅋㅋㅋ

이후 3번째 / 4번째 모두 골인 시켜서 마지막 골만 남은 상태.

이것까지 골인하면 4골 = 옥수수라서..

 

마지막은 홈런시키겠다는 맘으로 위로 날렸는데...

홈런은 아니고 골키퍼가 잡아서 아웃시켰다. (다행)

 

 

그래서 받은 500원 할인쿠폰!!

 

내일은 5골 모두 성공시켜야지!~

 

첫째날 둘째날 처참한 점수...ㅋ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