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피규어 : putitto すみっこぐらし (스밋코구라시)

 

 

 

      << 용산 아이파크몰 6층 >>

용산 아이파크몰 몰랑이 피규어(molang piupiu)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 가면 여러가지 장난감들을 판다.

귀여운 몰랑이 캐릭터부터 시작해서 남자아이들과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보트와 인형 그리고 성인용 피규어까지. 한쪽에는 키즈카페처럼 아이들만 들어가서 놀수 있는 놀이터같은 곳도 있었다.

닌텐도 판매하는 곳도 있던데, 게임이름은 모르겠지만 캐릭터가 절벽등반하고 뛰고 낚시하고 하는 게임 신기하고 재미있어 보였다. ㅎㅎ

돌아다니다 몰랑이 피규어도 찍어보고, 라바피규어도 있었는데 그곳은 아이들이 이미 점령해서 못찍음.ㅋ

 

 

PUTITTO 스밋코구라시 랜덤피규어

이것저것 아이쇼핑하다가 눈에 들어온 랜덤캐릭터.

랜덤피규어 코너 구경하다가 디즈니 썸썸피규어가 있길래 봤더니 8000원이었나?

전에 GS25 편의점에서 폰타나 수프로 이벤트할때 왕창 모았었는데 완전 똑같은 디자인인데 이렇게 가격차이가.ㄷㄷㄷ 아! 차이점이라면 여기서 파는건 캐릭터가 윙크하고 있다. 그것만 다름.ㅎㅎ

 

암튼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저 캐릭터가 넘 귀여워서 한번 사봤다.

 

 

랜덤피규어면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수가 없기때문에 복불복이라서 안이쁜게 섞여있으면 안사는데 이건 공개된 캐릭터가 모두 귀여워서 샀다.ㅎ

가격은 1만원.ㄷㄷㄷ

(나중에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8천원정도 하더라...;;)

 

컵 위에 얹어 놓는 피규어라서 아래부분이 옴폭 파여있다.

다섯가지 모두 맘에 들었지만 그중에서 고르자면 독보기 들고 있는 피규어랑 생선들고 있는 피규어가 나왔으면...했는데...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이걸 1만원에 샀다니.. 약간 후회가 들었지만 계속 가지고 놀다(?)보니 활용도가 높아서 가격 생각이 날아갔다. 그래도 인터넷으로 사면 좀 더 싸게 살수 있으니 참고를..ㅎㅎ

 

 

두번째 상자에서는 숨겨진 피규어가 나왔다.

상자 이미지에 검은 그림자로 표현되어있던 피규어.ㅎ

귀엽다.♡♡♡♥♡♡♡♥

 

 

 

 

랜덤피규어이기때문에 디자인이나 사이즈를 못보고 사는데, 요렇게 포장상자 위에 그려진 크기랑 비슷하다. 이 피규어는 바닥에 컵에 끼울수 있는 홈이 파여진게 아니라 몸통이랑 책 사이의 공간으로 껴넣으면 된다.ㅎㅎ

 

아.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ㅋㅋ

 

 

인증샷 찰칵

 

치명적인 뒷태.

옹동이 샷.ㅋ

 

 

사진에 살짝 보이는 홈에 끼워넣는건데... 테이크아웃 종이컵은 두꺼워서 잘 안껴진다.

근데 일반 머그컵도 이정도 두께일텐데?? 컵에 끼우기에는 파인 홈이 좀 얇은 것 같다.

 

 

우유 사먹고 껴봤는데 매우 잘 껴지고 매우 귀여움.ㅋㅋㅋ

 

탐구하는 피규어

명탐정 코난..이 아니라 펭귄.ㅋㅋ

 

아무 데나 새워놓기만 하면 탐구 들어가는 펭귄님.ㅋ

 스밋코 구라시가  '구석' '생활' 이라는 이 있다던데 이름과 같지않게 열심히 탐구생활 하는 펭귄.

 

 

 

 

탐구를 많이 했더니 피곤해서 빨대에 기대여 잠시 휴식을 취하는 중.

 

김밥 조사 중..

'쌀이 찰진가?'

 

 

감자튀김 조사 들어간 펭귄.

'이걸 먹으면 칼로리가 얼마?'

 

 

스타벅스 코인파우치 조사(구경) 중

'안에 들은걸 내놔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