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 사토리산 산신령 마구간 길들이기

사토리 산에 분홍색 벚꽃이 피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서 빛나는 토끼와 빛나는 말(신령)이 랜덤으로 출현한다.

하이랄 성 근처에서 놀다가 저 멀리 빛나는 곳이 있어서 별똥별 떨어진 건가? 했는데, 사토리산 오로라였다.

 

별똥별은 일직선으로 빛나는데 사토리산의 오로라는 여러 색깔의 빛으로 약하게 퍼지면서 빛난다.

 

 

사토리산 위치

사토리 산 위치

지도에서 약간 왼쪽 아래에 위치하고 있다. 

하이랄 평원에서 왼쪽. 

사토리 산에 <모 라타니아의 사당>이 있어서 오로라 뜨는 거 멀리서 보이면 바로 사당으로 워프 하면 된다.

 

모 라타니아의 사당

 

빨간 동그라미 친 부분이 <모 라타니아의 사당> 이랑 신령 나오는 곳 위치이다.

 

 

사토리산 신령

 

빛나는 토끼랑 같이 출현하는데, 토끼는 화살로 쏘거나 공격하면 돈 떨군다.

가까이가면 도망가서 멀리서 화살 쏘기만 함.

 

사실 젤다 하면서 신령님 많이 봤는데, 뭐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공격도 해보고 뭐 던져보기도 하고 말에도 타보고 했는데 금방 사라지더라.

이번에는 혹시 도망갈까봐 '조용함' 업그레이드되는 옷으로 장착하고 다가가서 탑승 성공!!ㅋㅋ

 

신령님 눈이 4개 ㄷㄷㄷ

계속 길들이기 L 눌러야 한다.

한번 스테미나 소진되고 스태미나 요리 먹고 계속 길들이기 눌러서 얌전해졌다.

 

반응형

 

이제 뭐하지? 

고민하다가 마구간에 말 등록을 해보기로 함.

 

평원 변두리의 마구간

마구간

사토리 산에서 가장 가까운 마구간으로 갔다.

 

 

따그닥 따그닥

 

5개짜리라서 그런지 그냥 걸어가는데도 달리는 속도가 빠르다.

 

마구간 도착!!

야생말 등록하려고 말 시키는데,,

 

퇴짜 맞음.ㅋㅋㅋ

신령님을 개인 말로 등록하려고 했는데, 천벌 받는단다.

 

그리고 신령님은 몇 초있다가 사라짐.

말에서 내리면 몇초 있다가 사라진다.

 

뭐, 퀘스트가 있는 건 아니고 그냥 (시간정해진) 간지템정도인 듯..

 

말에서만 안 내리면 계속 타고 다닐 수 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