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무선충전기 구입 후기 : yes24 만화책 사은품

예스24 서점사 이벤트로 고속 무선충전 패드를 받았다.

출판사 이벤트 대상도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yes24 포인트 차감하고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 이벤트 페이지 링크

 

학산 고속무선 충전기

종류는 대원, 디엔씨, 서미코, 학산 출판사별로 4가지 디자인인데, 다른 출판사는 로고만 그려져 있는데 학산 꺼는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서 이걸로 선택!!

 

이벤트 페이지에 '고속 충전 패드'라고 적혀있길래 마우스 패드 정도 크기 아니면 그보다 조금 작은 크기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작았다.ㅋㅋ

 

 

액센 A111 고속무선충전기

 

다정다감 마지막권 샀는데, 초판한정 부록 : 일러스트 파노라마 엽서 들어있다.

책과 같이 래핑되어있어서 아직 안 뜯어봤는데, 제일 앞에 보이는 엽서 일러스트는 '다정다감 10권 표지'

 

고속 무선충전기는 출판사나 예스 24에서 만든 건 아니고 기존 상품 떼어와서 굿즈로 만든 듯??

왜냐하면 내가 예스24 포인트로 5000원 결제하고 나서 인터넷 찾아보니 티몬에서 4900원 무료배송으로 판매 중이었음.

(지금은 판매 종료됨)

 

그냥 일러스트 값이라고  생각하자..

 

구성품
설명서

 

 

크기 비교

생각보다 작고 무게감 없이 가벼움.

저렴해 보이긴 하는데, 뭐 저렴한 가격이니 그려려니함.

 

고속 무선충전기라서 패드를 충전해놓으면 보조배터리처럼 들고 다니면서 쓸 수 있을 줄 알았다.

왜냐하면 패드에 선이 항상 꽂혀있어야 한다면 굳이 무선 패드를 쓸 필요가 없으니깐.

 

왼쪽 충전 O / 오른쪽 충전 X

그. 런. 데.

선이 안 꽂혀 있으면 충전이 안된다.

ㅋㅋㅋㅋㅋ

아니 이럴 거면 무선충전기를 왜 쓰는 거야.. 핸드폰에 충전선을 안 꽂아서 무선이지 충전 패드에는 선이 꽂혀있어야 한다는 거잖아. 

조삼모사냐...

 

무선 고속충전기 단점 

1. 충전 패드에 충전선이 꽂혀있어야 핸드폰이 충전됨.

2. 핸드폰에 두꺼운 케이스나 그립톡 사용 중이면 케이스 빼고 충전해야 함. 특히나 그립톡처럼 충전 패드와 핸드폰의 사이를 벌려주는 아이템은 충전에 방해만 됨. 

3. 충전되는 위치가 작아서 핸드폰 정 가운데다 놔야 함. 그냥 툭 대충 놔두면 충전 안되고 있을 수도 있음.

4. 케이스+그립톡을 매번 빼기 귀찮아서 혹시나 뒷면이 아니라 화면 앞쪽에 충전 패드를 대어보았음. (위에 이미지 오른쪽) 역시나 충전 안됨.

아무리 싼 걸 샀다고 하지만 5천 원 값어치는 해줘야 하는데 그것보다 못한 느낌이다.

 

내가 비싼 돈 주고 '고속 무선충전기'를 사 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원래 그립톡 같은걸 끼우면 거리가 멀어서 충전이 안되나?? 비싼 것도 이런다면 매우 불편할 것 같다.

예전에 인천공항에서 비행기 기다리면서 쉬고 있을 때, 의자 옆에 있는 테이블이 고속 충전 가능한 테이블이라서 처음 접해봤는데 신세계였다. 그 당시는 다이어리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그 케이스를 씌우고도 충전이 됐던 것 같다.

 

그리고 동네 공원에 있는 벤치에서도 태양열로 전기 모아서 핸드폰 무선충전 가능했는데, 그때도 그립톡 붙어있는 케이스 빼고 나서야 충전이 됐던 기억이 있다.

비싸고 제대로 만든 건 충전거리(?)가 더 넓은지 궁금.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