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zara) 가방 구매 : 퀼팅 미니 시티백

2018 자라 겨울 세일 기간이 오기전에 세일품목 미리 찜해둘 겸 아이쇼핑하러 갔다왔다.

작년(2017) 자라 세일기간이 12월 21일 목요일이었..나?

올해도 작년과 비슷한 시기라면 12월 20일(목) 예상...(이번주잖아??!!ㅋㅋ)

아이쇼핑만 할 예정....이었으나....;;

 

사고 말았다.ㅋㅋㅋ

실은 이 가방 내가 2주전에 ZARA 온라인 스토어에서 아이쇼핑하다가 찜한 가방이었는데, 아직 남아있을 줄 몰랐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봤을때 상세사진에 가방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핸드폰도 안 들어갈 줄 알고 포기했던 가방이었는데, 마침 남아있길래 지름지름!~ ㅎㅎ

 

퀼팅 미니 시티백

가격 : 39,000원

상품번호 : 7482/304

사이즈 : 세로x가로x폭 : 20 x 15 x 15cm

 

초미니 가방인 줄 알았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는 조금 컸다.

워낙 자라에 미니 가방이 많이 나와서...;;;

저번에 맘에 드는 가방은 핸드폰이 들어가면 가방 문이 안닫힐 정도로..작은 뜨개 가방이었다.ㅎ

가방이 작은데 바닥이 넓은 편이라 수납공간이 넓은 가방이다. 갤럭시 s8 핸드폰, 카드지갑, 파우치 여유롭게 들어간다.

 

자라 매장에서 한참을 거울 앞에서 대보고 고민고민...

크로스로 맬 수 있나 궁금한데, 긴 끈은 저렇게 묶여있어서 어깨에 멜 수가 없다.

디피된 가방도 없이 저렇게 끈이 포장된 가방 밖에 없었음.ㅠㅠ

나중에 구매하고나서 계산대에서 묶인 끈 끊어달라고하고 어깨에 메어봤는데.. 끈이 짧다.

겨울 코트/패딩 입고 크로스백으로는 도저히 불가능..ㅋㅋㅋ

 

미니 가방을 좋아하지만 프로 봇짐러라서 미니 가방 쟁여두기만 하고 막상 나갈때는 큰 가방 들고 다녔는데, 이제 좀 짐을 내려놓고(ㅋㅋㅋ) 미니 가방만 들고 가볍게 다녀야겠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