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한국 vs 멕시코전 패널티킥 순간

  • 아프리카 TV에서 중계방송 보는 중

  • 전반전 멕시코 패널티킥 성공 _ <카를로스 벨라>

  • 후반전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골인

  • 슛 기회 놓치면 한숨소리 들리던 이웃집들이 조용해졌다.

  • 자는가보다..

  • 후반 추가시간 5분중 2분이 흐른 상황.

  • 손흥민 시원스런 장거리 슛 골인!!

  • 이웃집이 깨어났다.

전반 26분. 우리나라 선수가 패널티라인에서 핸드볼 반칙을 해서 패널티킥을 받았다.

멕시코 <카를로스 벨라> 선수가 페널티킥 성공. 0 : 1 상황

 

멕시코 선수가 공을 찼는데 우리나라 장현수(등번호 20번)선수가 몸으로 막다가 팔이 닿았다.

노란 화살표쪽으로 향하던 공 방향이...

 

장현수 선수의 팔에 맞아서 공의 방향이 꺾였다.

심판은 고의성으로 보고 멕시코에 패널티킥을 줬다.

 

움짤.gif

 

 

스웨덴 전에서도 스웨덴 패널티킥 라인에 스웨덴 선수 팔에 맞았고, 오늘 멕시코 전에서도 또 팔에 맞는 장면이 나왔지만 두 상황은 고의성이 안보였고, 멕시코 선수는 특히나 팔을 몸에 딱붙이고 있어서 더더욱 고의성이 없었다.

그에 비해 우리나라 선수는 무의식적으로 그랬겠지만 영상을 봤을때, 고의성이 느껴졌다.

심판... 이런건 잘보네.

 

멕시코 선수가 패널티킥을 성공하는 순간.

잘하긴 하더라..

 

후반 45분이 끝나고 추가시간 5분 중 2분이 지난 상황에서 손흥민의 골이 터졌다. 멋짐!!! ㅋㅋ

다들 체력이 너무 소진되서 마지막 남은 시간동안 멕시코가 골 돌리면서 수비하는데 따라갈 생각을 못하더라.

우리나라 축구 기대를 안해서 스웨덴전부터 그다지 관심이 없었는데, 경기 하나하나 다 챙겨보고 있다. (왜지ㅋㅋ) 

마지막 독일과의 경기는 27일(수) 23:00 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