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스타벅스 벚꽃2차 md 상세이미지 (4.3)

18 체리블라썸 핑크 콜드컵 473ml

 

2018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2차 :  4월 3일 (화) 출시

글로벌 md였던 @de.yool님의 밤벚꽃 낮벚꽃 나머지 텀블러들이 나왔다.

 

이번 벚꽃2차 md들 줄에서 가장 이쁜 핑크 콜드컵. ^^

 

 

18체리블라썸 그레이핑크 레나콜드컵 473ml

밤벚꽃 레나 콜드컵! 나는 레나는 사본적이 없는데 이거 잘 쓰는 사람은 이것만 모으더라.

난 엘마취향.ㅎㅎ

 

 

18 체리블라썸 LED 텀블러 355ml

LED 텀블러. 생각보다 별로 인것같은데 실물은 어떨지 모르겠다.

오른쪽 사진은 LED 켜진 사진 같다.

 

 

18 체리블라썸 SLL 화이트 텀블러 355ml

 

으음... 어디서 많이 본 디자인???ㅋㅋ

1차에서 비슷한 디자인으로 숏 사이즈 나왔는데 이번엔 톨사이즈 나왔네?

뚜껑 색도 다르다.

 

 

18 체리블라썸 클레이 워터보틀 591ml

 

꾸준히 나오는 디자인 중 하나인 워터보틀.ㅎㅎ

 

 

18 SS 체리블라썸 콩코드 텀블러 591ml

JNL 체리블라썸 꽃잎 화이트 보온병 500ml

JNM 체리블라썸 워드마크 보온병 480ml

18 체리블라썸 머그 355ml

 

별 특징 없는 것들은 한꺼번에 몰아보기.ㅋ

실은 머그컵은 벚꽃 무늬가 이뻐서 크게 만들까 했다가 귀찮아서..^^;;

 

 

18 체리블라썸 양우산

 

이쁘긴 한데 너무 핑쿠핑쿠해서 부담스럽다.ㅋㅋ

 

 

18 체리블라썸 스푼 받침 세트

 

나는 저 접시같은 것도 도자기인가? 했는데 설명보니 스푼 받침에 대한 이야기만 있다.

접시도 이쁜데 왠지 그냥 플라스틱이나 종이컵 재질일 것 같은 기분.

 

 

18 체리블라썸 에코백

사진으로만 봐도 얇음이 느껴진다.

별로 안이뻐...ㅋㅋㅋ

2차는 엘마도 없고 투고도 없고, 안사도 보는 재미라도 있어야하는데 아쉬운 느낌이다.

 

 

마지막으로 1차때 산 내 벚꽃 텀블러 사공.ㅋㅋ

넘 이쁜데 어디 자랑할 데가 없으니 여기라도 올려야지.

봐 주세욤.ㅋㅋㅋ

 

넘 이뻐서 애끼느라 아직 게시도 못함.ㅋㅋㅋ

 

1차 md 아직도 재고 남아있는 곳 많아서 벤티 콜드컵이랑 투고, LED 텀블러까지 봤다.

물론 1차!!! 예전엔 LED 텀블러 없어서 못샀는데 좋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