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vs 독일 전> 재미있는 장면 : 손흥민과 독일 골키퍼

대한민국 vs 독일전 재미있는 장면

  1. 김영권 선수가 패널티킥 라인 안에서 수비할때 뒷짐지고 막음. (패널티킥 미리 조심ㅎㅎ)

  2. 정우영 선수 프리킥 할때 독일선수들이 자꾸 앞으로 나오니깐 심판이 바닥에 하얀 줄 그어줌. (여기 넘어오지마!)

  3. 정우영 선수 프리킥 공이 골키퍼를 맞고 나온 공을 손흥민 선수가 집어넣으려다 골키퍼랑 충돌. 골키퍼 직접 일으켜줌. 골키퍼 심판한테 항의..;;

  4. 스웨덴이 멕시코 상대로 골을 넣자 네티즌들 曰 "논개 작전 가즈아~" (독일 끌어내린다ㅋ)

  5. 조현우 골키퍼 (엄지척!!)

  6. 김영권 골!!

  7. 손흥민 또 골!!! (독일 골키퍼 어디갔니ㅋㅋ).

  8. 후반전 추가시간이 6분에서 9분으로 추가되자 해설이 "독일 노래방입니다" ㅋㅋㅋ

김영권 첫 골.gif 움짤

굴러들어 온 공.ㅋㅋㅋ

 

전반전 정우영(등번호 15)이 프리킥을 얻어내서 독일 골안으로 유효슈팅을 날렸지만 골키퍼가 잡아냈다. 그리고 다시 놓쳐낸 골을 손흥민 선수가 달려가서 집어넣으려고 했지만 독일 골키퍼가 먼저 손을 뻗어 골을 다른 방향으로 날려버렸다.

손흥민과 독일 골키퍼의 충돌 이후에 손흥민이 골키퍼를 일으켜 주는 장면을 보고..

착하네, 훈훈하네, 페어플레이~~

이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영상 다시 보니깐 독일 골키퍼가 패널티킥 라인 안에서 충돌있었다고 심판한테 일러바치는 중.ㅋㅋㅋ

 

독일 골키퍼랑 손흥민이랑 충돌할뻔한 장면.. 공은 골키퍼가 주먹으로 밖으로 쳐낸다.

 

골키퍼 넘어지고 손흥민이 일으켜 주는 중.

 

골키퍼 일어서면서 손가락으로 손흥민 가르키며 심판을 봄.

손흥민도 살짝 심판 눈치..

 

더욱 적극적으로 손가락 어필

심퐌!!~  얘가 나 밀어떠!!

 

심퐌!! 밀어따구!!!

그대로 끝.ㅋㅋㅋ

<월드컵 우승국가 조별리그 탈락>

1998 프랑스 우승

2002 프랑스 조별리그 탈락

2006 이탈리아 우승

2010 이탈리아 조별리그 탈락

2010 스페인 우승

2014 스페인 조별리그 탈락

2014 독일 우승

2018 독일 조별리그 탈락

이게 현실이 될 줄이야.ㅋㅋㅋㅋ

 

한국이 독일 이긴 덕분에 16강 진출한 멕시코 반응

 

멕시코가 스웨덴한테 져서 16강 진출 못할 줄 알았는데, 우리나라가 독일을 이겨서 멕시코가 조2위로 16강 진출을 확정짓고 난 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에 #thankyoukorea 라고하면서 멕시코 국기에 손흥민이랑 태극기 들어가있고, 우리나라 골키퍼였던 '조현우'는 예수님을 만들어놨다.ㅋㅋㅋ

 

강남스타일 조형물까지 등장.ㅋㅋㅋ

왠지 낯익은 얼굴이 멕시코 유니폼을 입고 있다?했더니 이북리더 김정은.ㅋㅋ

너네가 스웨덴 이겨줬으면 같이 즐겼을텐데, 좀 잘하지 그랬니.

독일반응도 궁금하다. 현지 한국인들 당분간 집 밖에 나오면 안될듯ㄷㄷㄷ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