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레이스 스커트

유니클로 레이스 스커트 입어보고 왔다.

원래 유니클로에 딱! 뭘 사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가는게 아니라 그냥 지나가다 들르고, 심심할때 들르고, 세일한다고 하면 들르고.ㅋ

집이랑 가까워서 엄청 자주 가는 편인데 오늘은 딱 레이스 스커트만 입어보고 오기로 했다. 원래 이런 스타일 잘 안입기는 하는데 인터넷에서 후기가 좋아서 도전!!

이런 스타일의 레이스 스커트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사도 3만원이 넘는데 유니클로 레이스 스커트는 정가 29900원. 근데 초반에 세일했었나보다 19900원으로. 그 가격에 샀어야했는데 지금은 세일은 안한다. 저번에 왔을때는 레이스 스커트 색상도 두가지밖에 없고 사이즈도 다 빠져서 이제 안나오나보다. 했는데...

오늘 가보니 새로 입고 됐는지 완전 수량도 넉넉하고 사이즈도 다 있다.ㅎㅎ

 

유니클로는 피팅룸에서 한번에 입을 수 있는 옷이 3벌 밖에 안되서 4가지 색상중 3가지 고르는 중.

화이트/핑크/블루/네이비 4가지 색상이 있는데, 도저히 하나 못 빼겠다.ㅋㅋ

화이트는 완전 하얀색이 아니라 아이보리색상이구. 핑크는 인디핑크 느낌?

입어보는거 귀찮아서 한번에 끝내려고 했더니 입을거 색상이랑 사이즈 고르는 것도 힘들다.ㅋㅋ

S사이즈는 작고 M사이즈가 맞을 것 같긴한데, 핏이 좀 다를 수 있으니 이왕이면 S,M 사이즈 둘다 입어 보고 싶다.

 

그냥 눈으로만 봤을때는 핑크랑 블루가 더 이뻐보여서 이 두가지 입어보기로 하고, 화이트랑 네이비 중에서 네이비 버림.

왜냐하면...

이 사진을 봤었기 때문!! ㅋㅋㅋ

레이스스커트+항공점퍼+컨버스 코디!!

화이트는 정장 느낌이 많이 날 줄 알았는데, 모델착샷보니깐 캐주얼하게 입어도 이쁜 것 같아서 입어보고 싶었다. 근데 모델 얼굴만 보이네 이뿌다.ㅎㅎ

 

 

 

 

아무튼 그래서 결국 핑크/블루 M사이즈, 화이트 S사이즈 이렇게 3개 입어봤다.

레이스 스커트 (핑크M)

레이스라서 신축성 제로일 것 같은데 의외로 신축성이 있다. S사이즈는 작아서 골반에서 끼는거 아냐? 했는데 둘다 편하게 허리까지 잘 올라오기는 한다.ㅋㅋ

티를 집어넣고 입어서 그런지 첨에 입었을때 뒷부분이 울어서 속치마 접힌 줄 알았다.

 

핑크랑 블루 둘다 M사이즈라서 편하게 맞기는 하는데, 핏이 의외로 안이쁘다.

핑크 기대 많이 했는데 아쉽다. ㅠㅠ

 

레이스 스커트 (화이트S)

솔직히 화이트는 안 어울릴거라고 생각해서 사이즈 비교하는 용도로 S사이즈 집어왔는데, 의외로 입어보니 화이트가 괜찮다.

근데 배가 낑김...ㅋㅋ 뒤에 지퍼 다 못 잠금.ㅋㅋㅋ 그래서 옆모습이 없다.

화이트 M 입어보고 싶은데 귀찮아서 다음에 입어보기로..

 

화이트 레이스 부분 확대 사진.

안감부분이 레이스보다 살짝 더 어둡다.

 

+

오늘 유니클로 갔더니 레이스 스커트 19900원으로 세일 중.

세일기간이 20일~26일이었나?

암튼 그래서 저번에 못 입어봤던 색상 사이즈를 입어봤다. 맘에 들었던 화이트 색상 M사이즈. 못입어봤던 네이비 색상 S사이즈.

 

결론은... 사이즈가 문제였다.ㅋㅋㅋ

화이트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M사이즈로 입으니 골반부분 헐렁하고 안 이뻐보인다. 반면에 네이비 색상은 S사이즈로 입어봤는데, 어떻게 허리가 잠기긴 잠겼음. 근데 이거 입고다니면 일상생활 불가능할 것 같다.ㅋㅋ 허리부분만 빼면 핏은 s사이즈가 이쁘다. 꽉 끼지도 않고 적당하게 몸에 맞는 핏!

결국 스커트는 못샀지만.. 다른거 구경하다가 모자가 머리에 딱 맞고 이뻐서 유니클로 여름모자 샀다!! (남성용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