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용산아이파크몰점

스타벅스 용산 아이파크몰

용산CGV에서 영화보려고 왔다가 시간이 남아서 스타벅스 왔다.

외딴 장소에 왔을땐 역시나 익숙한 스벅이 최고.ㅋㅋ

용산역과 이어지는 아이파크몰 6층에 있다.

위치는 용산역에서 아이파크몰 에스컬레이터 타면 바로 3층부터(탑텐) 시작인데 이 에스컬레이터 타고 CGV로 gogo.

CGV를 지나서 영화관내에 있는 씨네샵을 지나서 직진.

왼쪽으로 꺾어서가면 스타벅스가 보인다.

 

딱 이방향으로 스타벅스에 도착할 수 있다.

여기서 한두시간 정도 있으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매장이 작았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MD 진열장과 주문하는 곳이 있고 제일 끝쪽이 테이블인데 이곳은 공간이 좀 있는 편이다.

 

반대쪽에서 본 매장 안의 모습.

주문하는 곳 앞에도 좁은 테이블이 있긴한데 너무 주문하는 곳과 가까워서.. 시끄러울 것 같다.

 

안쪽 공간이 여기.

작긴하지만 테이블과 의자수가 많은 편이다.

 

내가 들어갔을때는 이 자리외에 몇개밖에 안남았었는데 사진찍었을때는 좀 비어있는 모습.

와인바같이 의자가 높은 좌석인데 등받이 없어서 불편하다.ㅋㅋ

바로 왼쪽은 테이블이 없이 통유리를 바라보면 푹신한 쇼파에 앉을 수 있는 자리.

테이블이 없기때문에 사람들이 별로 선호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우선 의자가 푹신하니 좋더라.

 

기본 테이블은 없지만 이렇게 간단하게 컵이랑 디저트 올려놓을 공간은 있어서 먹을때 불편한 점은 없다. 이래서 이 자리 좋아하는 듯.

그래서 나도 뒤늦게 여기로 옮겼다.ㅋㅋㅋ

기다리면서 이북리더기로 독서중...

테메레르? 이거 전자도서관에서 빌려서 읽는 중인데 잼있다.

 

 

나갈때 MD 진열장 보니깐 이번 벚꽃md 있다!!

내가 갔을때는 품절되서 못보던 것들이 여기엔 있어서 구경하고 왔다.

투고 실물로 처음보는데 꽃그림이 약간 입체감이 있었다.

 

LED 텀블러도 처음 봤다.

저 뚜껑이 진짜 궁금했는데 그냥 맨 위에 뚜껑 돌려서 여니깐 일반 생수통 모양이더라.ㅋㅋ

뚜껑 자체에는 LED가 장착되어있는데 미리 켜볼수는 없는 것 같다.

 

이건 다른 텀블러 살때 봤던 건데, 그때 당시에는 별로 이쁘다고 못느꼈다.

근데 다시 보니 왤케 앙증맞고 귀여움???ㅋㅋ

 

밤벚꽃 벤티 콜드컵은 인기 많을 줄 알았는데 사이즈의 압박때문인가 생각보다 많이 남아있다.

그 옆에 그란데 사이즈의 밤벚꽃 텀블러가 내가 산 거.

다행히(?) 3개밖에 안남아있네.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