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패럴림픽 홍보관 기념 뱃지들

주말에 평창동계패럴림픽을 다녀왔다.

개막식을 보고 싶었지만 입장권이 품절이라 못샀는데, 개막식 티비로 보니깐 앞쪽은 자리가 많이 남아있더라. 거의 노쇼라던데 이렇게 흥할지 모르고 티켓을 뿌린거겠지.ㅠㅠ

 

평창 올림픽 장소가 강릉과 평창으로 나눠져 있지만 주차장에서 무료셔틀을 타면 쉽게 평창-강릉 올림픽파크를 오갈수 있다.

 

비록 경기장 안은 못들어갔지만 무료로 구경할 수 있는 각 기업들의 홍보관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현대자동차 홍보관에서 받은 수호랑 뱃지!!

크기도 자그마하니 귀엽고 수호랑이 생각보다 귀여워서. 뒤늦게 평창온라인스토어에서 수호랑 뱃지 안산걸 후회중..ㅠㅠ

 

 

뒷모습.

ㅍㅍㅍㅍㅍㅍㅍㅍㅍ 모양으로 되어있는건 평창의 'ㅍ'이겠지? 센스굿!!ㅎ

혹시나 수호랑만 떼어낼수 있나 봤지만 완전 튼튼하게 붙어있어서 안될 것 같다.ㅋㅋ

 

 

기업로고 있어도 뭔가 이쁘게 잘 만든 것 같다.

평창 로고는 볼때마다 이쁨. ^^

 

다음은 삼성 기업 홍보관.

강릉이랑 평창 두곳 모두 삼성홍보관이있는데 강릉이 훨씬 볼거리가 많고 체험할 수 있는 종류도 많다. 거의 VR체험관이나 마찬가지인데, 한 3개정도 해본 것 같다.

 

여기가서 꼭 체험해봐야 할 것!!

성화봉 들고 사진찍기!!

실물크기의 성화봉을 직접 들어보고 사진을 찍어주고 간단한 종이 액자에 넣어주는게 이거 진짜 이쁘다!! 사진인만큼 나중에 추억으로 남기기에도 좋은 것 같다.

 

 

VR체험 줄을 기다리면서 인스타에 인증샷을 올리면 이렇게 랜덤뱃지를 준다.

삼성 뱃지는 수호랑 반다비 모양이 없어서 그다지 이쁘진 않은데, 스포츠 종목 디자인이나 한국전통 가옥 디자인등이 있다.

 

그리고 랜덤뱃지와 같이 주는 삼성 에코백.

간단한 인증샷을 찍었을뿐인데 이렇게까지 주다니. 칭찬해!! ㅋㅋㅋ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다.

 

 

또다른 홍보관 도쿄2020 홍보관 뱃지.

하계올림픽이 열리는 도쿄의 홍보관인데 안에 들어가면 일본어로 인사를 한다.

뭐랬더라? .... ㅋㅋㅋ

 

기념품으로 받을 만한건 자신의 얼굴이 들어간 종이학이랑 역시나 인스타 인증샷으로 받는 뱃지.

종이학은 구리니깐 패스.ㅋㅋㅋ

 

우선 인스타그램으로 이 홍보관안에서 '자신의 얼굴'이 찍힌 사진을 올린다.

공개계정으로 올려야한다. 왜냐면 저 화면에 해시태그 #tokyo2020jhouse 라고 적힌 글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기때문에 저 화면에 안뜨면 사진을 프린트 할 수 없다.

암튼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를 적으면 저 화면에 사진이 뜨는데 사진 클릭해서 프린트.

프린트한 사진을 보여주면 바로 옆에서 직원이 도쿄2020 뱃지를 준다.

 

이렇게 생긴 뱃지.

첨에는 로고가 별로 안이쁘다고 생각했는데, 볼수록 맘에든다.

특히나 다른 기념뱃지와 다르게 뒷부분이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저렇게 구멍뚫지않고 종이에 촥촥 붙고,

모자에도 착착 붙는다.

구멍 안뚫리는 뱃지라서 맘에 든다. ㅎㅎ

 

뒷모습은 이렇게 깔끔하게 만들어졌다.

 

세군데의 기업 홍보관에서 모은 뱃지들.

 

이곳 말고도 더 있지만 시간관계상 많이 구경하지 못했다. 뱃지만 받는게 아니라 VR체험하느라 다른거 구경하느라 오래걸리다보니.ㅋㅋㅋ

올림픽파크 입장료는 2000원이었는데, 패럴림픽은 입장료 2000원을 내지 않아서 근처에 살았더라면 몇번 더 와서 뱃지 종류별로 다 받고 싶었다. ㅎㅎ

 

 

코카콜라 초대형 자판기.

아직 오픈전이라서 사람들이 없었는데, 다른 곳 체험하고오니 사람들이 진짜 많이 줄서 있어서 못받음.ㅠㅠ

커다란 코카콜라 코인을 저 자판기의 동전 넣는 곳에 넣으면 콜라와 기념뱃지를 준다.(코카콜라 뱃지는 랜덤)

 

차례로 행사요원이 코인앞에서 기념사진 찍어주고 코인집어넣고 콜라받고 하느라 한사람 한사람 오래걸려서 만약 오게된다면 여기를 가장 먼저 줄 서야할 것 같다.ㅋㅋ

 

수호랑 반다비 동계올림픽 마스코트를 살 수 있는 스토어.

인형은 많았는데 내가 사고 싶었던 뱃지는 다 품절.ㅠㅠ

 

평창 롱패딩도 있고, 운동화도 있고 손가락하트 장갑도 있었다.

어린아이 동반 가족들은 꼭 한두개씩 인형은 사가지고 감.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