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검은 사막 모바일 캐릭터 직업 종류/선택하기

원래 MMORPG 게임을 거의 안하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했던게 10여년전에 했던 '테일즈위버'.ㅋㅋㅋ

검은사막이라는 게임을 인터넷에서 본 게 딱 두번인데,

하나는 인스타에서 누가 검은사막 캐릭터가 꽹과리?치는걸 올려놓은 짤막한 동영상.

두번째는 자기 남편인지 가족인지 검은사막 만드니깐 기대해달라는 글.

 

딱 이 글 두개만 본게 다인데, 마침 오픈일 전날 모바일 오픈한다는걸 알게되서 한번 다운받아봤다.

 

내가 선택한 직업은 '위치'

게임을 설치하는 시간동안 다섯가지 직업에대한 영상이 간략하게 나오는데, 아무래도 먼거리 공격(궁수, 마법사)보다는 타격감이 있는 검사가 낫지 않겠나 싶어서 '워리어'나 '발키리'를 하려고 했다.

근데 저런 가슴을 강조한 갑옷따위 싫고, 얌전하고 귀여운 캐릭터가 좋아서 결국 법사 선택.ㅋㅋㅋ (섹시컨셉 싫어서 커스터마이징 할때 가슴사이즈도 줄임.ㅋㅋㅋ)

 

나는 이런 커스터마이징 하는 게임은 처음해봐서 이걸 진짜 기대했다.

도대체 어떤 원리로 사람들이 만드는 캐릭터마다 얼굴이 다른거지? 막 유명인 닮은 캐릭터도 만들던데 진짜 궁금했다. 이런 얼굴변형 게임을 처음 알았던게 '아이온'인데, 그 당시 공부하던 시기라서 게임을 한적이 없어서 엄청나게 궁금증만 쌓인채... 오늘이 왔다.ㅋㅋ

 

커스터마이징은 진짜 신기해서 캡쳐를 많이 해놔서 다음 글에 쓰기로하고 오늘은 간단하게 내가 선택한 '위치'에 대한 소개.

 

 

 

기본적으로 선택이 가능한 위치의 의복.

원래는 종류가 더 있는데 너무 안이쁜건 빼버렸다. 첫번째 옷이 마법사 느낌나고 이쁜데 목부분이 너무 답답해서 5번째 옷으로 선택!!!

근데 캐릭터 생성했더니 왜 3번째 옷을 입고 있는건데??? 왜죠??? ;;;

 

짠! 캐릭터 생성됐다!!

너무 하얀얼굴, 마른얼굴, 볼륨감있는 몸매는 부자연스러워보여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만든건데도 여신미모.ㅋㅋㅋㅋ

근데 눈크기를 좀 줄였더니 '갸륵'한 표정이 되어버렸다. ㅠㅠ

 

너무 부자연스럽지 않게 딱 이뿜!!!

 

그리고 게임 로그인해서 들어가면 이렇게 캐릭터가 나를 쳐다보고 있다.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