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스타트 결승 : 스벤크라머 엄마오리둥절.ㅋㅋ

스피드 스케이팅 매스스타트 결승전.

장거리다보니 공기저항을 줄이기위해서 앞선수 뒤에 바짝붙어서 따라가는데...

ㅋㅋㅋ

맨앞에 네덜란드 스벤크라머 있는데, 뒷선수들 스벤 꽁무니 바짝 따라다닌다.

스벤 혼자 그 큰 덩치로 공기저항 다 막아주니 뒷선수들은 방패하나 얻은거마냥.ㅋㅋ

 

근데 스벤 이제 좀 쉬고 싶어서 추월하라고 자리 비켜주는데,,, 아무도 안나감.

좀 나가라고 뒤돌아보면서 눈치주는데, 다들 눈 안마주침.(모른척)

 

일부러 아웃사이드로 천~천~히 가는데도 같이 아웃사이드로 따라온다.ㅋ

인사이드로 가면 또 쪼르르~ 인사이드로 따라옴.

엄마오리 따라가는 아기오리두 아니구ㅋㅋㅋ

스벤 다시 뒤돌아보면서 아웃사이드.

뒤에 선수들 ... 쪼르르~

ㅋㅋㅋ

스벤 결국 짜증남.ㅋㅋㅋ

저렇게 스벤 방패막이로 눈치작전 펼치다가 결국 여기서 눈칫밥 못먹는 3명이 선두그룹으로 달리기 시작함.

저 상의 초록/하의 빨강 선수 포함해서 3명이 드디어 스벤 치고 나옴.

나머지 선수들은 꿋꿋하게 스벤 뒤에서...

 

 

이 게임 눈치작전 넘 잼있다.ㅋㅋㅋ

결국 스벤 다음으로 방패막이가 된게 우리나라 정재원선수.ㅠㅠ

근데 선두그룹이랑 너무 차이나지 않게 잘 이끌어줬음. (굿!!)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