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재미있는 짤방

설날 연휴에 본가가서 컬링 열심히 봤었는데.ㅋㅋㅋ

알까기st 컬링 재미있기도 한데 우리나라가 이기고 있으니 더 꿀잼.

컬링 경기규칙을 이번 올림픽 보면서 알았다 한번 경기 하는데 10게임하는거 보고 헉!!

엄청 오래걸릴 것같은데 그동안 올림픽을 위해 연습해온만큼 모든 팀이랑 하는게 가장 공정해보이기도 한 것 같다.

며칠전 미국과 경기에서 4점이나 딴 여자 컬링 '팀 킴'.

완전 나이스샷.ㅋㅋ

대단하기도하고 너무 쉽게 쳐서 저게 쉬운건가? 했는데 일본 남자 컬링 경기 움짤보고... 절대 쉽지 않다는 걸 느낌.

일본 남자 컬링 내가 본건, 상대팀 가드가 2개나 있는데 거의 일렬도 있는 가드 옆을 피해서 자기편 컬링을 쳐냄.ㅋㅋㅋ 어찌보면 대단. 이게 상대팀 꺼였으면 진짜 이런 나이스샷이없는데 ^^;;

 

 

바나나먹는 안경 선배.ㅋㅋ

나 저 짤만 보고 그냥 순간캡쳐가 저런 표정이었겠지. 했는데.ㅋㅋㅋㅋ

아니야. 그냥 바나나먹는 내내 저 표정.ㅋㅋㅋㅋㅋ

아마 이번 올림픽 종목 중 가장 많은 덕후를 양산해낸 종목이지 않을까?ㅎ

"영미!!!!"

 

 

핀란드 선수.ㅋㅋ

무슨 경기인줄 모르겠는데.. 마지막 선수인지 코치인지..

너무 하기싫은티낸거 아니냐.ㅋㅋ

어제 밤 무슨 안좋은일 있으셨세여???ㅋㅋㅋ

 

 

미국 '네이선 첸' 피겨 스케이팅 단체전 동메달.

수호랑 챙기는 모습 넘 귀여워서 몇살인지 찾아봤는데, 99년생.

와. 나 이름은 진짜 많이 들어봤는데 이렇게 어린지 몰랐다.

남싱 피겨 쇼트만 봤었는데 점프3개 다 넘어져서..ㅠㅠ

그래도 프리는 잘했다던데 너무 초반에 해서 못봄.;;

 

 

 

ㅋㅋㅋ 언니가 일본 하뉴 유주르 시상직 장면 봤냐길래, 못봤다고 했더니 찾아서 보여줌.

.... 오글거려 ㅋㅋㅋㅋ 그러지마롸. 하지뫄!!! ㅋㅋㅋ

94년생이던데 아직 중2병이 안빠질 시기인가? ㅋㅋㅋ

독특하긴하다.

 

이번 남싱 프리는 정말 제대로 클린한 선수가 없어서 재미없었다.

다들 점프할때 축이 흔들려서 넘어지고 그러는데 하뉴는 그래도 점프를 되게 안정적으로 하더라.

 

 

쇼트트랙 남자 500m 예선전

한국,미국,일본,북한. 어쩜 조를 짜도 이렇게 국제정세에 맞게(;;) 짤수가..ㅋㅋ

북한선수가 일본 진로 방해했다길래 어느정도길래 하고 봤더니 처음 넘어질때는 진짜 대놓고 스케이트날 잡고 재시작하고 두번째 넘어질때는 일부러라기보다는 스케이트 실력이 떨어져서 넘어지면서 여기저기 다 잡은 것 같다. 경기를 많이 해본적 없는지 손터치도 많이하고..

코믹하기는한데 영상보니깐 너무 넘어져서 안타까웠음.^^;;

어떤 댓글에 저거보고 '아오지 슬라이딩'이라고해서 빵터짐.ㅋㅋㅋ

 

 

우리나라에서 올림픽을 하다보니 온국민의 관심이 모든 경기에 그리고 유명 선수에 쏠려서 움짤만들고 선수들한테 관심가지는건 좋은데, 몇몇 사건보면 너무 우르르 몰려서 좋아했다가 욕했다가 하는 것 같다.

잘생겼다고 인스타가서 뭐 여권 불태우느니 어쩌니 하다가 우리나라 선수 방해했다며 다시 우르르가서 욕하고, 우리나라 선수랑 친한 장면 나오면 또 좋다고하고..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팀추월에서도 뭐 선수 잘못이긴한데, 거기에 이것저것 끌여들어와서 어떤 기자의 글을 보고 이승훈 선수 혜택받았다고 욕먹었다가 또 잘못된 글이었다며 옹호하는 걸 보니.. 인터넷 상에 올라오는 글은 무조건 믿지 말고 우선 사실확인을 한 후에 내 의견을 말하던지 해야겠다는걸 느꼈다. 너무 무분별한 비난글이 쏟아져나오니 뭘 믿어야될지 모르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