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카카오프렌즈샵 : 대형 라이언 피규어

카카오 프렌즈 샵이있는 곳에 라이언이 있다.

 

왼쪽은 신촌 현대백화점 카카오프렌즈샵에 있는 라이언이고 오른쪽은 코엑스점에 있는 라이언.

프렌즈샵에 있는 거대한 라이언 피규어를 볼때마다 집에 델꾸오고 싶음.ㅎㅎ

어차피 못살테니 가격따위 궁금하지도 않고, 그냥 대문 앞에 보디가드마냥 세워뒀으면 좋겠다.라는 망상을 해본다. 보초니깐 '헌병 라이언' 컨셉으로. ㅎㅎㅎ

 

그러면 라이언의 포스에 눌려서 사람들이 섣불리 다가오지 못하겠지...는 개뿔.ㅋㅋ

문전성시를 이루며 이 동네 핫플레이스 당첨!!

<이상 망상이었습니다;;ㅎㅎ>

 

 

 

근엄한 라이언의 포스.

그렇지만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양아치라고.... ㅋㅋㅋㅋ

 

현대백화점에서 지하철 2호선 신촌역으로 가는 길에 이렇게 카카오프렌즈샵 홍보가 있어서 이 근처에 있구나 알수 있었다. 저거 찍고나서 바로 오른쪽 보니 샵이 뙇!! ^^

 

에스컬레이터 방향을 따라 내려가면...

 

이렇게 카카오프렌즈샵이 오픈되어있다. 매장이 크진 않고 저기 보이는 매장 공간이랑 에스컬레이터 오른쪽 공간에 조금 더 있고, 그게 끝. 그렇지만 나름 있을건 다 있다.

 

대형 어피치도 있다.

 

ㅋㅋㅋ 내가 카카오 캐릭터 좋아하는 이유가 저런 행동이 귀여워서.ㅋㅋ

이모티콘 표정이나 행동이 진짜 독보적이다. 아직까지 카카오 프렌즈만한 이모티콘을 못찾겠음.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