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쌀국수 : 금릉역 호아빈(hoa binh)

 

금릉역에서 친구들과 약속이있어서 근처에 있는 베트남 쌀국수 음식점에 갔다왔다.

가게 창문으로 바로 옆에 금릉역이 바로 보일 정도로 가깝다.

검색해보니 호아빈(hoa binh) 파주금촌점 이다. ㅎㅎ

베트남 음식점은 진짜 몇년만에 가보는 것 같다. 다른 사람들이랑은 다르게 나는 베트남 쌀국수는 뭔가 인공적인 맛이 느껴져서 별로였던 기억이 난다.

그래도 월남쌈은 집에서 특별한 날 자주 해먹을 정도로 좋아함. ㅎㅎ

월남쌈 재료는 집에서 먹을때는 당근,파프리카,오이, 순무, 닭가슴살 등등 집어넣는데, 파인애플이랑 새우넣는건 처음 알았다. 특히나 '파인애플'.

왠지 식사음식에는 안맞고 후식으로 먹을 법한 과일인데 의외로 튀지않고 맛있다.

나중에 집에서 먹을때 참고해야겠다. ^^

 

 

가격은

월남쌈 M _ 29000원. (닭고기,돼지고기,소고기 고를 수 있다. 우린 소고기.)

사이즈는 M . L 있는데 3명이서 M사이즈로 주문.

적당하다. 다른것도 많이 시켰으니깐. ㅎㅎㅎ

저기 동그란 월남쌈은 넉넉하다 싶을 정도로 많이 준다. 안에 넣는 재료도 맛있지만 쫄깃하게 씹히는 맛때문에 월남쌈 먹는 듯.ㅋㅋ

 

매운해산물쌀국수 _ 9500원

빨간 국물있는 사진이 해산물 쌀국수인데, 다른 베트남 음식점보다 '해산물'이 별로 없다.;;

 

팟타이 볶음면 _ 8000원

약간 기본적인 쌀국수 맛도 나면서 내가 싫어하는 너무 인공적인 맛도 덜나서 맛있었다.

 

월남쌈 싸먹는 중. 밑에 쌈을 깐 건데, 투명해서 보이지 않는다.ㅋㅋ

방울토마토도 있고 이것저것 다 넣는데 막상 씹을때는 뭐하나 특정한 맛이 느껴지지 않고 그냥 맛있음. (우걱우걱.ㅋㅋㅋ) 파인애플의 단맛이 조금 느껴지기는 한다.

소스도 3가지 줬는데, 쌈자체가 맛있어서 소스는 조금만 찍어먹었다.

 

그리고 이거는 위에 3가지 시킨거 다 먹고 마지막에 하나 더 시킨건데 세트메뉴라서 이름을 모르겠다. 세트B _ 10000원. 이었나? ^^;;

주문하자마자 바로 옆에서 튀기는 소리 남.

저 젓가락으로 집은건 튀김이 집에서하는 튀김같지 않고 되게 부드럽고 바삭한데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하다. 안에는 개살같이 부드러운게 들어있는데, 뭔지는 정확히 모름. 그냥 부드럽고 맛있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