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인스타 셀렙협찬 유행어. ㅋㅋ

아침에 인스타 구경하다가 뽱~터짐.ㅋㅋㅋ

인스타 랜덤페이지에 왠 이쁜 여자애가 저렇게 안경그림을 그려넣고 동영상을 찍었길래,

'되게 이쁘게 생겼는데 저렇게 턱수염그린것도 그렇고 털털하고 잘 어울리네~' 하면서 인스타 들어가서 봤더니 수지였음.ㅋㅋㅋ

영상보니깐 그.. 요즘에 유행하는 셀럽협찬유행어를 더빙(?)으로 따라하는데 완전 잘해.ㅋㅋ

난 티비를 안봐서 이 유행어를 모르는데, 어디서 나오는거지? 한번 보고 싶다.

 

수지 인스타 동영상 구경가기 (skuukzk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