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에서 구글기프트 카드 결제 가능 (더 비싸)

 

- 카카오페이지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로 캐시 충전 가능

- 구글플레이 인앱결제 수수료 인상으로 1000 캐시 1200원

- 카카오페이지 사이트에서 결제할 경우, 1000 캐시 1000원

 

최근에 카카오페이지에서 소장권 충전을 하려고 했더니 1000 캐시 가격이 1200원으로 인상돼서 충동적인 지름신을 막은 적이 있다.

그런데 소설이 너무 재미있어서 결국 조금만 충전하기로... 하면서 충전 눌렀더니 구글플레이 기프트 결제창이 뜬다.

 

카카페 구글기프트 카드 결제

작년인가 재작년에 게임 이벤트로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받은 적이 있는데, 캐쉬템 구입하는 게임을 안 해서 그냥 카카오 이모티콘이나 살까 하고 충전해 두었던걸... 까먹었었다.

다행히도 기프티콘처럼 만료일이 있는게 아닌지 아직도 충전금액이 남아있다.

왼쪽처럼 카카페 1000캐시 1200원 충전을 누르니 자동으로 오른쪽 화면처럼 Google Play 잔액이 떠서 결제가능한 걸 알았다.

 

구글 플레이 잔액

 

공돈이나 마찬가지라서 열심히 캐시를 충전했다.ㅎㅎ

잔액확인

구글 플레이 > 프로필 사진 > 결제 및 정기결제 > 예산 및 내역

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응형

 

이렇게 결제하고 나서 나중에 알아보니 카카오페이지에서 1000 캐시당 1200원으로 오른 게 아니었다??

 

카카페 웹사이트에서 수수료없이 구매하기

구글 인앱결제 수수료가 올라서 캐시도 인상된 거고, 카카오페이지 웹사이트에서 캐시를 충전하면 1000 캐시당 1200원이 아니라 기존처럼 1000원에 충전할 수 있었다.

 

카카오페이지 사이트

 

PC 아니라 핸드폰으로 들어가도 된다.

크롬이나 네이버 아무곳이나 들어가서 '카카오페이지' 검색하고 page.kakao.com 사이트로 들어가면 된다.

로그인하고 프로필 사진에서 <충전>을 누르면 오른쪽 이미지처럼 1000 캐시를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기존처럼 컬처랜드 문화상품권 결제도 가능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