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케이스 득템 ♡ : 마리몬드 폰케이스 리뉴얼 이벤트

http://m.marymond.kr/board/view?id=event&seq=229007


얼마전에 마리몬드 폰케이스 리뉴얼 이벤트를 했다. 마침 언니가 아이폰 5s 케이스로 사용 중이었는데 착불로 보내고 새로운 케이스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받았다.ㅎ


몇년동안 써온 아이폰5s 마리몬드 케이스.
실리콘케이스 재질같은게 아니라서 때타는 것도 거의 없고 완전 잘쓰고 있다가 최근에 저렇게 모서리부분이 깨졌다.

사용하던 케이스를 보내면 새로운 케이스로 바꿀수 있는 쿠폰을 준다. 23000원 상당의 쿠폰.

언니는 아이폰5s 케이스로 받는 대신 마침 새로 폰을 산(s8) 내 케이스를 바꾸주기로..(감사♡) ㅎㅎ




택배가 왔다!!!
쌩폰인 상태로 며칠을 보낸 내 갤럭시s8.
드디어 옷을 입는구나~ㅎㅎ



구성품은 이쁘게 담겨져 있는 용담꽃 케이스랑 마리몬드 캠페인에 관련된 내용이 적혀있는 이쁜 종이들.


내가 고른 디자인도 이쁘고 무엇보다 재질이 마음에 든다. 예전 것보다 좀 더 업그레이드 되어서 막 휘어지기도 하는데 케이스 끼운 이상 그리 크게 휠 일은 없겠지만 이전에 사용하던 것처럼 깨지지는 않을 것 같다.





엣지 디자인때문에 s8 액정보호필름  고민하느라 아직도 못사고 있었는데 케이스 끼고 나니 더 고민된다.
엣지부분까지 덮이는 보호필름을 붙이면 왠지 케이스 뺄때 낄때 닿아서 벗겨질 것 같은 느낌?

그냥 엣지부분 끝까지 붙지않는 필름으로 사야될 것 같다.

그리고 사진처럼 폰을 엎으면 케이스보단 액정이 더 튀어나와서 더더욱 액정보호필름이 시급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