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MANGO)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 바게트 백

▶ 여의도 IFC몰 방문

▶ 망고MANGO 매장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 11월 29일 ~ 12월 1일 전품목 30% 할인

▶ 바게트 백 _ 39,000원 > 27,300원

 

진짜 오랜만에 여의도 IFC몰 왔다. 저번에 처음으로 왔을때는 초행길이라서 지하철역에서 IFC몰까지 거리가 너무 멀게 느껴졌는데 이번엔 길을 알아서 그런지 슉슉~ 금방 온 느낌??

☆ 5호선 여의도역에서 내려서 IFC몰까지 5분 50초 걸렸다. (시간 재어 봄.ㅋㅋ)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여기저기 트리장식도 하고 이쁜 조명도 달아놔서 분위기 좋았다.

원래 여의도까지 쇼핑 온 목적!!

마시모두띠 매장 방문!! 이제 슬슬 자라랑 마시모두띠 겨울 폭탁 세일 들어갈테니 미리 구매할 옷들 입어볼 겸 왔는데..

내가 온라인에서 본 상품은 없거나, 있어도 사이즈가 없거나 둘 중 하나.

보고 온 상품은 많은데, 실물이 별로 인 것도 많아서 아쉬웠다. ㅠㅠ

그 다음 자라 매장 가서 바지 몇개 찜하고 오고..

그냥 가기 아쉬워서 망고 매장도 들어가봤다.

 

MANGO BLACKFRIDAY

가는 날이 장날???!!

마침 망고 블랙프라이데이 전품목 30% 할인하고 있었다.

크게 맘에 드는 스타일이 없어서 그냥 대충 구경하고 있었는데..

 

이 코디 발견!!

가방이 뭔가 예쁜 것 같은데??

 

하운드 투스 체크 무늬바게트 백인데, 뭔가 복고스러우면서도 이쁘다.

(참조 : 사진 아래 패턴이미지 확대해놨음)

이런 스타일 좀 나이 들어보여서 예전에는 별로 안 좋아했는데, 나이에 맞춰서(;;) 취향이 바뀌나보다.ㅋㅋㅋ

 

 

망고 공홈에 보니깐 이 디자인으로 하운드 투스 체크 / 블랙 두가지 컬러로 팔고 있는데, 이 매장에서 블랙은 못 본 것 같다??

 

가격 : 39000원

뭔가 충동구매라서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망설였는데, 전품목 30% 가 생각남!!

혹시 가방도 세일품목에 들어가냐고 물어봤더니 세일된다고 한다.

오옷!! 그럼 사야즤 ㅎㅎㅎㅎ

 

사려고 마음먹고 자세히 보니 고리부분도 이쁘고 튼튼해보여서 맘에 든다.

 

미니백 사이즈이기는 하지만 입구부분이 넓고 걸리는게 없어서 미니 사이즈 치고 꽤나 들어간다.

핸드폰, 카드지갑, 작은 수첩은 물론이고, 이북리더기(크레마 시리즈)도 가볍게 들어가는 사이즈.

 

01

지퍼 금장도 이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