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할로윈 호박 자동으로 얻는 방법

오늘 새벽에 드디어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이 출시됐다.

미리 게임을 다운받아 놓을 수 있어서 전날 다운받기는 했는데 설치 로딩시간이 역시나 오래 걸린다. 그런데 로딩하면서 원작 소설 초반의 스토리를 아래화면서처럼 보여줘서 SKIP 안하고 재미나게 봤다.

 

솔직히 소설도 꽤 오래전에 읽다가 중단했었는데, 연재분까지 읽어서 중단한건지 읽다가 지쳐서 중단한건지 모르겠다. 기억나는건 소설 초반에 엄청 재미있게 읽었다는 것.ㅎㅎㅎ

주인공이 저렇게 티비 보다가 왼쪽 방문으로 들어가서 캡슐에 누우면 게임화면으로 이동되는데, 캡슐에 눕기전에 집안 이곳저곳 돌아다닐 수 있는데 바로 방으로 들어가서 다른 장소 구경 못한건 아쉽다.

 

게임 직업은 전사 / 마법사 / 궁수 / 성기사 4가지에다가 '나중에 선택'하기라는 무직(?)도 있다.

나는 성기사를 선택했다. (캐릭터가 이뻐서)

3등신 캐릭터인데도 커스터마이징이 있네. 근데 얼굴색 / 헤어 종류 / 헤어컬러 / 눈 종류 / 눈 컬러 밖에 없다.

 

할로윈 축제 수트 _ 호박얻기

게임은 퀘스트가 생기고 그 퀘스트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그 장소로 이동되는거라서 길치라도 상관없이 게임을 플레이 할수 있다.

메인 퀘스트를 하다가 서브퀘스트가 떴는데, 할로윈데이 이벤트였다.

호박을 가져가서 할로윈 복장을 한 NPC에게 주는 이벤트인데, NPC에가 가는 것까지는 자동으로 갈수있는데 의외로 사람들이 호박 찾는 글을 엄청 물어본다.

 

초반에 메인퀘스트를 따라서 사양을 하다보면 안전지대가 아니라 사냥 필드로 나오는데, 그때 여기저기 호박밭이 보이기는 한다. 그렇지만 호박밭에서 호박을 채취하는게 아니라 그냥 호박 2개가 놓여져있는 것만 채집할 수 있다.

 

남부평원 저 호수 위치 주변에 호박이 있다.

 

나는 이 이벤트 전에 사냥하면서 자동으로 주변 부산물들(풀,약초,호박,당근 등)을 채집했다.

메인퀘스트하면서 NPC가 게임 팁을 알려주는데, 여기서 게임 중 자동으로 주변 재료 획득하는 방법 나와있다. (모르는 사람들은 아마 이 게임팁 설명해줄때 SKIP 버튼을 눌렀을 거다.)

 

나중에 올러왔는데, 갑자기 쎄쎄쎄...ㅋㅋㅋㅋ

처음에 할로윈 퀘스트할때 위치 어딘지도 모르고 그냥 퀘스트 버튼 따라갔는데 남부평원 여관(INN)에 있었다.

달빛조각사 할로윈 이벤트 블리스 위치

 

자동 플레이로 호박 채집하기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세줄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뜬다.

설정을 누른다.

설정화면이다.

두번째에 있는 <자동 플레이>화면 클릭.

<우선 순위>에서 4. 수집재료 획득 을 체크한다.

 

이전에는 1~3번까지만 체크가 되어있고, NPC가 팁을 설명해 줄때 게임 스타일에 맞게 자기가 이 부분을 조정하라고 하길래 나는 4번을 체크해 줬다.

그래서 퀘스트할때, 잡아야하는 몬스터를 모두 채우고 나면 또 다른 퀘스트를 줄때까지 캐릭터가 주변 수집재료를 획득하고 있다. (이때 호박 득템!)

 

그렇게 얻은 할로윈 축제 수트.

NPC에게 호박 1개를 주고 얻을 수 있다.

캐릭터가 작아서 생각보다 옷이 잘 보이지는 않는다.ㅎㅎ

또 몬스터를 사냥하다가 일정확률로 <호박 모자>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던 것 같은데, 대화하기를 너무 빨리 넘겨버려서 제대로 읽지 못했다. (다시 읽기가 안되더라;;;)

그래서 달빛조각사 공식 네이버카페에서 검색해보니 '던전 몬스터 처치시 일정확률로 <할로윈 투구, 장갑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한다. (던전은 또 어디있니..)

 

게임 입장할때 사진 캡쳐해봤는데, 여기저기 호박이 달려있다.

게임할때는 장갑에서 보라색 빛이 반짝여서 나름 이쁘다.

근데 성기사인데 왜 무기가 <망치> <철퇴> 이런것 뿐이지?? 장검은 없는 건가..ㅜㅜ

아직 레벨 25밖에 안되서 상위무기는 확인 못하고 있다.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