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전 한국 vs 일본 골장면

드디어 축구 결승전!

게다가 한일전!!

일본 선수들은 U21이라 전력상 한국이 우위라 이길 확률이 높다고 해서 편안하게 보고 싶었건만..

베트남 경기때처럼 경기초반에 골이 안나와서 안절부절하면서 봤다.ㅜㅜ

베트남때와 마찬가지로 일본에 역습기회가 올때마다 심장 떨려서..ㅋㅋㅋㅋ

점유율이 우리나라가 훨씬 높은데 선수들이 지쳐서 그런지 골결정력이 떨어져서 결국 연장전까지 가다니..

 

손흥민 군면제때문에 토트넘 트위터 가봤더니 팬들 짤이 웃겨서 몇개 퍼옴.ㅋㅋ

 

ㅋㅋㅋㅋㅋ

다들 간절하게 응원중.

군면제는 손흥민만이 아닌데, 그동안 좋은 기회를 많이 놓쳤고, 이번이 손흥민에게 마지막 기회이다보니.. 한국팬뿐만 아니라 영국축구팬들도 간절하다.ㅋㅋ

 

전후반 0 : 0  으로 끝나고

결국 연장전.

MBC 해설에서 안정환이 연장전 시작전에 저렇게 잠깐이라도 쉬면 시작하고 5분정도는 힘이 난다고, 그때 골을 넣을 수 있다고 말했는데. 진짜 시작하자마자 손흥민이 돌파해서 골을 넣을 뻔!!

넣지는 못했지만 그 이후로 전후반 경기에서 보여주지 못한 집중력으로 드디어 골!!

 

손흥민(7)의 드리블을 적절하게 잘 끊고 이승우(17) 골!!

이전 경기에서도 느꼈던 거지만 골대앞에서 이승우 선수 집중력이 엄청나다.

저번에 황희찬 선수가 놓친 골 넣는 것도 그렇고 생각지도 못했던 슈팅을 날리는 기술이 있음.ㄷㄷ

 

연장전 두번째 골.

손흥민의 코너킥과 황희찬의 헤딩골!

진짜 완벽!!

 

아직 연장전 전반전이지만 0 : 2 로 우승과 가까워졌다.

황희찬과 다른 후배들이 즐겁게 세레머니 할때 감독님 끓어안는 흥미니보고 ㅠㅠ

 

세계를 구한 영웅을 향한 스포트라이트와 음지에서 이를 도운 또 다른 영웅의 고독함.gif

ㅋㅋㅋㅋㅋㅋ

 

베트남전 끝나고 인터뷰에서 이번 아시안 게임에선 자신을 '희생'한다고 인터뷰 한 것 처럼 토너먼트 올라오면서 자신이 골을 넣기보다는 팀 전체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 손흥민.

그 결과 결승으로 갈수록 손흥민의 어시스트가 돋보였다.

축하합니다!! 덕분에 아시안게임 재미있게 봤습니다!!

짝짝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