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 축구 한국 베트남 골장면 모음 : 결승진출확정!

아시안게임 예선전 당시는 이렇게까지 잘할지도 몰랐고, 이렇게까지 힘들게 올라올지도 몰랐다.

2등도 안되고 무조건 '금메달'을 따야 하는 선수들의 상황에 감정이입되서 나도 압박감이.ㅋㅋㅋ

솔직히 선수들, 특히 손흥민의 군면제는 인터넷에서 재미삼아 돌아다니는 짤을 보면서 나 또한 가벼운 마음으로 축구를 봤다.

그런데 한단계 한단계 토너먼트로 힘들게 승리하고 올라 오는데, 진짜 간절함이 보이고 열심히 하니깐 괜히 덩달아서 간절히 응원하게 된다.ㅋㅋㅋㅋ

이왕 이렇게 된거... 군면제 가즈아!!!~~

 

 

첫골 전반 7분 이승우

황희찬(9)이 베트남 선수 다리사이로 공 흘려보낸거 보고 "오오~~"

황의조(16)가 받았지만 압박수비에 놓친 공을 이승우(17)가 재빠르게 잡아서 골로 연결시킨다.

황의조는 공이 뒤로 가서 이승우가 골 때릴때까지 골찾느라 어리둥절.ㅋㅋ

 

 

첫골 기념 이승우의 카메라 뽀뽀 세레머니 움짤.ㅋㅋ

경기 시작하자마자 골을 넣은 걸 보고 이 경기는 이기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후 맘편하게 경기를 봄.

 

 

 

두번째 골 전반 28분 황의조 (손흥민 도움)

손흥민 - 황의조 - 골

기가 막히다!!! ㅎㅎ

 

세번째 골 후반 10분 이승우

이승우가 황희찬에게 패스했는데, 수비에 막혀 흘러나온 공을 다시 받아서 골로 연결시킴.

첫번째 골도 그렇고 공을 끝까지 보고 따라가는 능력이 대단하다.

 

 

베트남 첫골 후반 25분 프리킥 TRAN Minh Vuong

선수 이름이 특이한데, 해설에서 선수 이름 말할때 '플라밍고'라고 하는 줄알았다..ㅋㅋ

 

축구중계는 MBC 안정환 해설로봤는데, 안정환이 진짜 해설 잘 하더라.

끊임없이 말하는데 진짜 알찬 해설이었다.

초중반에 우리나라가 경기를 압도하지만 수비쪽 불안이 가끔있었는데,

 

안정환 曰

역습만 조심하면 돼요.

베트남은 만들어서 구사할 수 있는 경기력(?)이 존재하지 않아요.

 

 

경기 끝나고 손흥민 인터뷰 마지막 말.

 

 금메달 가즈아!!!!!!!!!!!!!

 

2018 아시안 게임 축구 결승전 일정

한국 vs 일본

9월 1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