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먹방 : 비츠비츠, 모찌, 티라미슈

홍대 비츠비츠_ 동경 규카츠 19000원

척 테일 스테이크 28000원

연어 샐러드 ???원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홍대에서 만나서 영화보고 점심을 먹으러 갔다. 홍대 맛집이라고 검색하니 어마어마하게 나오는데 다 맛있어보이구. 무엇을 먹을까? 홍대거리에서 한참 고민하다가 그냥 다 맛있어보여서 바로 앞에 있던 '홍대 비츠비츠'에 들어갔다.

원래는 파스타 종류가 있는 줄 알고 들어간건데 없어서 그냥 규카츠랑 스테이크 주문했다.

무슨 미니화로 같은것을 같이 주는데 저렇게 덜익혀나온 고기를 구워서 먹을수 있다. 너무 작아서 이게 잘 구워지려나 했는데 완전 빠르게 잘 구워진다.ㅎㅎ

샐러드 따로 나오냐고 물었을때 하나를 기본적으로 준다고 했는데 우리가 3명이라서 서비스로 3개를 주겠다? 라고 한 것 같다. 고기만 먹으니 기본으로 나온 샐러드도 좀 부족해서 연어샐러드를 추가했다.

 

사진은 '동경 규카츠'

 

스테이크 사진도 분명 찍었는데 없어졌어. ㅠㅠ

먹느라고 너무 대충 찍었더니 안찍혔었나보다.ㅎ

스테이크는 너무 덜 익혀나와서 좀 질겼다. 그래서 화로에 다시 구워먹음.

미디움 웰던? 이런거 물어보던데 그냥 미디움으로 했더니 너무 안익혀져서.. ^^;;

 

총 6만원정도 나왔는데, 카드 도장을 5개나 찍어줬다.

홍대를 자주 오는게 아니라서 다음에 또 쓸지는 모르겠지만 챙겼음. ㅎㅎ

 

 

 

 

 

점심을 먹고 나와서 금방 헤어져야해서 따로 카페에 들어가지 못하고 길거리에서 모찌를 사먹었다. 딸기들어간 모찌 처음 먹어보는데, 가격은 2000원.

근데 별로 추천하지 않음. 맛이 없는건 아닌데 사이즈도 작고 비싼편이다. 내가 인터넷으로 봤을땐 딸기도 꽉차고 완전 맛있어 보였는데 이건 아니었다.

 

 

키스더티라미슈 _ 가격 4900원

내가 먹고 싶었던 티라미슈 아이스크림. 

체인점인듯 안양에도 가게가 있는걸 봤는데 이제야 사먹어봤다. 메뉴판에는 오리지날이랑 그린티, 인절미 등 4가지가 있던데 막상 가니깐 오리지날 밖에 안된다고 한다.

아이스크림은 딱 그냥 그런 아이스크림 맛이고 코코아파우더인가? 약간 씁쓰름한 맛이 나는데 먹을만하다. 그렇지만 안에서 먹는것도 아니고 테이크아웃이라서 역시나 가격대비 비싸다고 생각했다. 한번은 먹어볼만하지만 다음엔 차라리 카페에 앉아서 커피마시는게 나을 듯.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