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zara) 샌들 쇼핑 : 여름 세일 아이템 찜해놓기

자라 슈즈

  • 일년에 두번뿐인 자라의 세일!!

  • 자라 여름세일 기간 : 6월 21일 (목) 

 

세일기간에는 오프라인 매장에 계산대에도 줄이 많고 피팅룸에도 줄이 많을테니 미리 둘러보려고 주말에 갔다왔다. 오랜만에 가는거라 신상 나온거 있나 아이쇼핑하러 왔는데, 생각보다 의류는 맘에 드는게 없다.

세일 다가온다고 매주 업데이트 되는 옷들도 좀 적어진 느낌?

그래서 잡화 위주로 보고 왔다.

가방도 특별가격 텍이 붙어있고 하늘색상이랑 겨자색상 이쁜거 있었는데 조금 큰 듯해서 그냥 다시 내려두고 구두나 살까해서 몇가지 신어봤다.

 

zara 자라

  • 시퀀 디테일 슬링백 힐 슈즈 _ 79,000

  • 굽 높이 5.5cm

이건 신상은 아니고 저번에 왔을때도 봤던건데, 베이지/블랙 컬러조합이 예쁘다. 앞에 입체적인 꽃장식이 달려있다. 같은 디자인의 슬리퍼도 있었는데 이번주에 가보니 슬리퍼는 없고 이 샌들만 남았다.

 

자라 zara

착샷!

옆에서 찍어야 뭔가 핏이 보이는데, 너무 항공샷으로 찍었나? ㅋㅋ

평소 구두 240~245사이즈 신는데, 자라 신발 사이즈로는 37이 맞는다. 한국사이즈로 하면 37=240사이즈. 이쁘다. 이날 입고갔던 데일리룩 컬러랑은 어울리지 않지만 검정이나 베이지 색상 옷이랑 입으면 찰떡일 것 같다. ^^

 

자라 zara 신발 힐 샌들 웨지힐

  • 소프트 레더 뮬 _ 79,000

  • 굽 높이 : 6.7cm

  • 가죽소재 백 리스 힐 슈즈

  • 네이비 : 스웨이드 / 오렌지 : 가죽

  • 가장 맘에 들었던 구두

신발 컬러에 따라 소재가 다르다. 네이비 색상은 스웨이드 소재이고, 오렌지 색상은 반질 거리는 가죽 소재이다. 처음에 디자인보고 별 관심 없었는데,, 신어보고 너~~~무~~ 편해서 깜짝 놀랐다.ㅋㅋ

 

자라 zara 힐 구두 슈즈

위에 발등을 덮는 부분이 얇고 흐물거리는 가죽 소재라서 새신발 신었을때 발에 길들여지지 않아서 딱딱하고 까지는 그런게 전혀 없이 편안하다. 거의 가죽으로 만든 천이라고 해도 될정도이다.

원래 굽높은걸 못 신는데, 이건 굽이 딱딱해서 막 편하지는 않지만 착용감만은 굿!!

높은 굽은 발이 앞으로 쏠려서 발가락이 신발 밖으로 튀어나오면 안이쁜데, 사이즈만 맞게 신으면 딱 발가락 3개정도 노출되고(ㅋㅋㅋ) 딱 이쁘게 맞는다.

36사이즈랑 37사이즈 신어봤다.

발등이 신축성있는 소재라서 36을 신어도 발이 아프지는 않지만 신발이 작아서 뒷꿈치가 살짝 튀어나온다. 37사이즈는 36보다는 발가락 튀어나오는 부분이 좀더 넓지만 뒷꿈치가 딱 맞아서 핏이 이쁘다.

가격이 안 착하기는 한데, 만약 여름 세일 품목에 포함되면 고민 좀 해봐야겠다.

오렌지 색상은 매장에 37사이즈가 없어서 못신어봤다. (36은 역시나 뒷꿈치 튀어나오구요..;;)

 

  • 모노컬러 레더 뮬 _ 89,000

  • 부드러운 가죽 소재

  • 굽 높이 : 5.5cm

이 신발 역시 위에 <소프트 레더 뮬>이랑 소재가 같다. 디자인이랑 색상만 다르다. 앞이 막혀있고 뾰족한 앞코가 특징.

이것도 신어봤는데, 부드러운 가죽이라서 왠지 점점 좁아지는 디자인때문에 신다보면 발가락 모양이 그대로 찍혀 나올 것 같았다. 그래서 잠깐 신어보고 이건 아니다 싶어서 패스했다. 그렇게 많이 발 모양이 들어나는 건 아닌데 오래 걸어보고 테스트를 해본게 아니라서 어떨지는 모르겠다.

 

자라 zara 레더 뮬

색상은 진짜 이쁘다. 온라인 스토어 설명보니 핑크베이지인가? 그렇게 나와있던데, 사진은 완전 베이지로 찍힌 것 같다. 근데 매장에서 볼때도 그냥 베이지색상이구나. 이런 느낌이었는데.ㅎㅎ

사진은.. 피팅해보고나서 다시 정리해두려고 집어들다가 찍힌 사진.ㅋㅋㅋ

 

자라 셔츠 zara 스트라이프

신상 옷들은 그다지 맘에 드는게 없었고, 다른 옷들은 예전에 왔을때 입어봤던 거라서 별로 볼게 없었다. 그나마 눈에 띄는 셔츠가 하나 있었는데. 이거!!

온라인 스토어에서 찾아보려고 했는데, 못찾고 모델 착샷만 찾았다. 근데 저렇게 모델이 입은 것처럼 짧은 옷은 아니다 엉덩이 가리는 디자인 같은데 앞에 묶어서 짧게 보이는 듯하다.

 

 

소재가 린넨? 마? 소재인데, 부드러운 린넨이 아니라 살짝 뻣뻣한 탄탄한 린넨소재 같다. 우선 만져보기에 시원스럽고 괜찮았는데,, 과연 이 옷을 세탁하면 어떻게 될까.. 고민하다가 나왔다.ㅋㅋ

옷 자체에 그다지 구김이 없어보여서 맘에 들었다. 색상도 뭔가 스타일리쉬해보이고 산뜻한 느낌? 가격은 59000원이었던 것 같다. 우선 온라인스토어에서 찾아보구 장바구니 목록에 집어놔야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